본문 바로가기
외국 노래,영화주제곡 가사 해석

Mandy Moore(맨디무어) - Only Hope 가사해석

by 팝앤 2019. 8. 29.

첫 사랑 

소위 학교 일진과 같이 잘나가는 친구들 사이에서 막나가는 삶을 살고 있던 랜든은 

어느 날 방금 전학 온 친구를 다치게 한 벌로, 학교 청소, 뮤지컬 참여 등의 강제 참여를 명령받았다.

뮤지컬 동아리의 제이미는 늘 혼자 다니며 옷도 수수하게 입고 다니는 여학생이었다.

뮤지컬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기 위해 제이미에게 랜든은 도움을 요청한다.

제이미는 랜든에게 자신에게 사랑에 빠지지 말 것을 조건으로 돕는다.

랜든을 도와주면서 랜든이 보이는 것보다 착한 아이임을 알게된 제이미

뮤지컬을 연기하던 중, 제이미의 노래실력에 빠진 랜든

두 사람은 어떻게 될까?

이 영화를 찍은 맨디무어는 최고의 연기를 했다고 언급할 정도로 자신있어했고 실제로 상도 받았습니다.

청춘 하이틴 로맨스 영화로 멜로성격을 갖고 있는 영화의 아름다운 노래 only hope 입니다

[Verse]

There's a song that's inside of my soul

내 영혼 안에는 하나의 노래가 있어요

It's the one that I've tried to write over and over again

몇 번이고 쓰려고 했던 노래에요

I'm awake in the infinite cold

매서운 추위 속에서 잠에서 깰 때는

But you sing to me 

그대가 나에게 노래를 불러주죠

over and over and over again

계속해서 영원토록

 

 

 

[Chorus]

So I lay my head back down

그래서 내 고개를 뒤로 젖히고

And I lift my hands

두 손을 들어올려서

And pray to be only yours

기도해요, 그대만의 것이 되게 해달라고

I pray to be only yours

그대만의 사람이 되게 해달라고 나는 기도해요

I know now you're my only hope

난 이제 알아요, 당신이 나의 유일한 희망이라는 것을

 

[Verse]

Sing to me of the song of the stars off your galaxy

dancing and laughing and laughing again

 저 별들의 노래를 나에게 불러줘요

은하수 속에서 춤추며 웃는 그대

When it feels like my dreams are so far

내 꿈이 너무 멀게 느껴질 때면

Sing to me of the plans that you have for me over again

나를 향한 준비된 그대의 계획을 계속해서 들려주세요

 

 

[Chorus]

So I lay my head back down

그래서 난 고개를 뒤로 젖히고

And I lift my hands

두 손을 들어올려서

And pray to be only yours

기도해요, 그대의 것이 되게 해달라고

I pray to be only yours

그대의 사람이 되게 해달라고 기도해요

I know now you're my only hope

난 이제 알아요, 당신이 나의 유일한 희망이라는 것을

  

[Verse]

I give you my destiny

나의 운명을 드리겠어요

I'm giving you all of me

내 모든 것을 들리니

I want your symphony

난 당신의 교향곡이

Singing in all that I am

나의 전부를 노래했으면 해요

At the top of my lungs

내가 있는 힘껏

I'm giving it back

답가를 부를게요

 

[Chorus]

So I lay my head back down

그래서 내 고개를 뒤로 젖히고

And I lift my hands

두 손을 들어올려서

And pray to be only yours

기도할게요, 그대 만의 것이 되게 해달라고

I pray to be only yours

내가 당신의 사람이 되게 해달라고 기도해요

I pray to be only yours

내가 당신의 사람이 되게 해달라고 기도해요

I know now you're my only hope

난 이제 알아요, 당신이 나만의 희망이라는 것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