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외국 노래,영화주제곡 가사 해석

Can't Live a Day- Avalon 가사해석

by 팝앤 2019. 6. 15.

 

안녕하세요. 제가 좋아하는 CCM 한 개 가지고 왔습니다.

Can't Live a Day Avalon

I could live life alone 
나는 혼자서 살 수 있습니다 

Never fill the longings of my heart 
내 마음의 갈망이 채워지지 않아도 

The healing warmth of someone's arms 
아픈 마음 감싸줄 사람 하나 없어도 살 수 있습니다 

And i could live without dreams 
나는 꿈이 없어도 살 수 있습니다 

And never  know the thrill of what could be 
될 수있음의 기쁨을 결코 알지 못합니다. 

with every star so far and out of reach 
지금까지 도달 할 수없는 모든 별들에 

I could live wihtout many things 
많은 것들 없어도 살 수 있습니다 

And i could carry on, but.... 
나는 이겨낼 수 있어요. 하지만 

I can't live a day without you 
난 단하루도 당신 없이 살 수 없습니다 

lord, there's no night abd there's no morning 
주님, 빛이 없고 아침이 없습니다  

without your loving arms to hold me 
날 안아주시는 당신의 따뜻한 손길이 없으면 

you're the heartbeat of all i do 
당신은 내가 하는 모든 것의 중심되십니다. 

i can't live a day wihtout you 
난 단 하루도 당신 없이 살 수 없습니다. 

i could travel the world 
나는 세계를 여행할 수 있습니다 

see all the wonders beautiful and new 
놀랍고 아름답고 새로운 것들을 바라보면 
  
they'd only make me think of you 
그것들은 오직 내가 당신을 생각하게 합니다. 

and i could have all life offers 
나에게 부를 준다해도 

riches that were far beyond compare 
은혜로 날 감싸주시는 

to grant my every wish whitout a care 
주님의 사랑과 바꿀 수 없어요 

oh, i could do anything, oh yes 
수많은 어려움도 모두 이길수 있습니다. 그렇습니다. 

but if you weren't in it all... 
만약... 만약 당신이 이 모든 것 안에 계시지 않는다면..... 

oh jesus, i live because you live 
오 예수님, 당신이 사셨기에 내가 삽니다. 

you're like the air i breathe 
당신은 내가 숨쉬는 공기와 같습니다. 

oh jesus, oh i have becayse you give 
오 예수님, 오 당신이 주셨기에 가집니다. 

you're everything to me 
당신은 나의 모든 것 되십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