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외국 노래,영화주제곡 가사 해석

Righteous Brothers - Unchained Melody korean lyrics

by 팝앤 2020. 8. 14.

 

Righteous Brothers - Unchained Melody 

Oh, my  love, My darling
오 나의 사랑, 나의 그대여
I've hungered for your touch
저는 당신의 손길을 굶주려왔어요
A long, lonely time
길고도, 외로운 시간 동안을
And time goes by so slowly  and time can do so much
시간은 너무나 천천히 흐르고, 그 시간 동안은 너무도 많은 것을 할 수 있죠
Are you still mine?
그댄 아직도 여전히 내 것인가요?
I need your love
저는 당신의 사랑이 필요해요
I need your love
당신의 사랑이 필요해요
Godspeed your love to me
신이 내게 주기로 한 당신의 사랑
 
Lonely rivers flow to the sea, to the sea
외로움은 강물이 .ㄷ되어 바다로, 바다로  흘러가죠.
To the open arms of the sea
넓은 바다의 품 안으로 흘러들어가요
Lonely rivers sigh, "Wait for me, wait for me"
"나 좀 기다려. 나 좀 기다려",
하며 외로운 강물이 신호를 보내요
"I'll be coming home, wait for me!"
곧 집으로 돌아갈거예요, 기다려 주세요! 라고요.
Oh, My love, my daling
오, 나의 사랑, 나의 그대여,
I've hungered, I've humgered for your touch
저는 당신의 손길을 갈망하고 또 갈망해왔어요.
 
A long, lonely time
길고도, 외로운 시간을 말이예요
And time goes by so slowly  and time can do so much
시간은 너무나도 천천히 흐르고, 그 시간동안은 너무도 많은 것을 할 수 있죠
Are you still mine?
그댄 아직도 여전히 제 사람인가요?
I need your love
난 당신의 사랑이 필요해요
I need your love
난 당신의 사랑이 필요해요
Godspeed your love to me
신이 약속한 날 향한 당신의 사랑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