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외국 노래,영화주제곡 가사 해석

Eurythmics - Sweet Dreams 가사해석(Korean)

by 팝앤 2019. 5. 21.

Eurythmics - Sweet Dreams (Are Made Of This)

미드 그림형제 시즌1 2화에서 알게된 노래입니다.

Sweet dreams are made of this
달콤한 꿈은 이런 것들로 만들어져있지

Who am I to disagree?
그에 반하는 나는 누구인가?

I travel the world and the seven seas,
세상 곳곳과 일곱개의 바다를 돌아다니며

Everybody's looking for something.
다들 무언가를 찾아 헤매고 있다네

Some of them want to use you
누군가는 당신을 이용하고자 하고
Some of them want to get used by you
누군가는 당신에게 이용당하고자 하고
Some of them want to abuse you
누군가는 당신을 괴롭히고자 하고
Some of them want to be abused.
누군가는 당신에게 괴롭힘당하고자 하고
Sweet dreams are made of this
달콤한 꿈은 이런 것들로 채워져있지

Who am I to disagree?
그것을 원하지 않는 나는 누구인가?

I travel the world and the seven seas
나는 세상과 일곱 개의 바다를 돌아다니며

Everybody's looking for something
다들 무언가를 찾아 헤매고 있다네

Hold your head up
Keep your head up, movin' on
Hold your head up, movin' on
Keep your head up, movin' on
Hold your head up
Keep your head up, movin' on
Hold your head up, movin' on
Keep your head up, movin' on

고개를 들고 움직여
머리를 높이 들고 움직여

Some of them want to use you
누군가는 당신을 이용하고자 하고
Some of them want to get used by you
누군가는 당신에게 이용당하고자 하고
Some of them want to abuse you
누군가는 당신을 괴롭히고자 하고
Some of them want to be abused.
누군가는 당신에게 괴롭힘당하고자 하고
Sweet dreams are made of this
달콤한 꿈은 이런 것들로 만들어져 있지

Who am I to disagree?
그것에 반대하는 나는 누구인가?

I travel the world and the seven seas
나는 세상 여기저기와 일곱 바다를 여행하지

Everybody's looking for something
모든 이는 무언가를 찾아 헤매고 있어

Sweet dreams are made of this
달콤한 꿈은 이런 것들로 만들어져 있지

Who am I to disagree?
그것에 반대하는 나는 누구인가?

I travel the world and the seven seas
나는 세상 여기저기와 일곱 바다를 여행하지

Everybody's looking for something
모든 이는 무언가를 찾아 헤매고 있어

Sweet dreams are made of this
달콤한 꿈은 이런 것들로 만들어져 있지

Who am I to disagree?
그것에 반대하는 나는 누구인가?

I travel the world and the seven seas
나는 세상 여기저기와 일곱 바다를 여행하지

Everybody's looking for something
모든 이는 무언가를 찾아 헤매고 있어

Sweet dreams are made of this
달콤한 꿈은 이런 것들로 만들어져 있지

Who am I to disagree?
그것에 반대하는 나는 누구인가?

I travel the world and the seven seas
나는 세상 여기저기와 일곱 바다를 여행하지

Everybody's looking for something
모든 이는 무언가를 찾아 헤매고 있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