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외국 노래,영화주제곡 가사 해석

A TEENS-UPSIDE DOWN 가사해석

by 팝앤 2019. 12. 4.

A TEENS-UPSIDE DOWN 

My grades are down from A's to D's
I'm way behind in history
I lost myself in fantasies
Of you and me together

학점이 A에서 D까지 떨어져버렸네요.
저는 역사는 완전 망했어요
당신과 내가 함께있는 상상에 전혀 집중하지 못했어요

I don't know why - I - I but dreaming's all I do
I won't get by-I-I on mere imagination

저는 왜 저가 이런지 모르겠어요, 그러나 이렇게 꿈꾸는 것이 제가 하는 모든 것인걸요.
저는 이런 단순한 상상만 가지고는 지내지 못할거예요.

Upside down
Bouncing off the cealing
Inside out
Stranger to this feeling
Got no clue what I should do
But I'll go crazy if I can't get next to you

(모든 것이) 거꾸로 입니다
천장에서부터 튀고요
안팎이 바뀌어서 뒤죽박죽이랍니다.
이러한 기분에 낯설기만 합니다.
내가 무엇을 해야 할지 도저히 알 수가 없답니다.
그러나 제가 만약 당신곁에 갈 수가 없다면 저는 미칠 거예요.

My teacher says to concentrate
So what - his name was Peter the Great
The kings and queens will have to wait
Cuz I don't have forever

선생님은 집중을 하라고 하시죠.
그래서 어떡하라는 거예요? 그 선생님의 이름은 피터대제(大帝)랍니다.
왕들과 왕비들은 기다려야만 할 것입니다.
왜냐고요? 영원히 그럴 수는 없으니까요

I wish that I - I - I could walk right up to you
Each time I try- I- I the same old hestitation

제가 당신곁으로 갈 수만 있다면 얼마나 좋겠습니까?
그럴때 마다 [당신 곁에 가고 싶을 때 마다] 저는 늘 해왔던 망설임만 계속되는군요.

Upside down
Bouncing off the cealing
Inside out
Stranger to this feeling
Got no clue what I should do
But I'll go crazy if I can't get next to you

(모든 것이) 거꾸로 입니다
천장에서부터 튀고요
안팎이 바뀌어서 뒤죽박죽이랍니다.
이러한 기분에 낯설기만 합니다.
내가 무엇을 해야 할지 도저히 알 수가 없답니다.
그러나 제가 만약 당신곁에 갈 수가 없다면 저는 미칠 거예요.

Somehow someday
You will love me too
One day will be the day when all my dreams come true

어떻게 해서든지 언젠가는
당신도 저를 사랑할 것입니다.
언젠가는 저의 모든 꿈이 이루어 질 날이 있을 것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