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외국 노래,영화주제곡 가사 해석

Westlife - Fool Again

by 팝앤 2020. 4. 30.

황금연휴!!

석가탄신일 & 5월이 왔어요~

푹 쉬세요~

Westlife - Fool Again

Baby I know the story
I've seen the picture
It's written all over your face
Tell me, what's the secret
That you've been hiding
And who's gonna take my place
baby, 나는 그 이야기를 알아요
난 그 장면들을 봤어요
그건 당신의 얼굴에 모두 쓰여져 있어요
말해보세요. 비밀이 무엇인지
당신이 숨기고 있는
그리고 누가 내 자리를 대신 할 것인지
 
I should've seen it comin'
I should've read the signs
Anyway, I guess it's over
이런 일이 올 것을 미리 알았어야 했는데
그 신호들을 읽었어야 했는데
어쨌든, 이제 다 끝난 것 같군요
 
Can't believe that I'm the fool again
I thought this love would never end
How was I to know
You never told me
Can't believe that I'm the fool again
And I who thought you were my friend
How was I to know, you never told me
내가 다시 바보가 되었다는 걸 믿을 수가 없네요
나는 이 사랑이 끝나지 않을 거라고 생각했어요
내가 어떻게 알았을까요
당신이 말해주지 않았는데
내가 다시 바보가 되었다는 걸 믿을 수가 없네요
그리고 난 당신이 내 친구라고 생각했는데
내가 어떻게 알았을까요, 당신이 내게 말해주지 않았는데
 
Baby, you should've called me
When you were lonely
When you needed me to be there
Baby, 나에게 전화했어야 했어요
당신이 외로웠을 때
그곳에서 내가 필요했을 때
 
Sadly, you never gave me
To many chances
To show you how much I care
슬프게도, 당신은 나에게 주지 않았어요
많은 기회를
내가 당신을 얼마나 아끼는 지 보여줄 기회를

I should've seen it comin'
I should've read the signs
Anyway, I guess it's over
이런 일이 올 것을 미리 알았어야 했는데
그 신호들을 읽었어야 했는데
어쨌든, 이제 다 끝난 것 같군요
 
Can't believe that I'm the fool again
I thought this love would never end
How was I to know
You never told me
Can't believe that I'm the fool again
And I who thought you were my friend
How was I to know, you never told me
내가 다시 바보가 되었다는 걸 믿을 수가 없네요
나는 이 사랑이 끝나지 않을 거라고 생각했어요
내가 어떻게 알았을까요
당신이 말해주지 않았는데
내가 다시 바보가 되었다는 걸 믿을 수가 없네요
그리고 난 당신이 내 친구라고 생각했는데
내가 어떻게 알았을까요, 당신이 내게 말해주지 않았는데
 
About the pain and the tears
ohooooo, if I could I would
Turn back the time
고통과 눈물에 대해서
오, 만약 내가 다시
그 때로 되돌릴 수 있다면
 
oh yeah...
오 예...
 
I Should've seen it comin'
I should've read the signs
Anyway, I guess it's over
이런 일이 올 것을 미리 알았어야 했는데
그 신호들을 읽었어야 했는데
어쨌든, 이제 다 끝난 것 같군요
 
Can't believe that I'm the fool again
I thought this love would never end
How was I to know
You never told me
Can't believe that I'm the fool again
And i who thought you were my friend
How was I to know, you never told me
내가 다시 바보가 되었다는 걸 믿을 수가 없네요
나는 이 사랑이 끝나지 않을 거라고 생각했어요
내가 어떻게 알았을까요
당신이 말해주지 않았는데
내가 다시 바보가 되었다는 걸 믿을 수가 없네요
그리고 난 당신이 내 친구라고 생각했는데
내가 어떻게 알았을까요, 당신이 내게 말해주지 않았는데

Can't believe that I'm the fool again
I thought this love would never end
How was I to know
You never told me
Can't believe that I'm the fool again
And i who thought you were my friend
How was I to know, you never told me
내가 다시 바보가 되었다는 걸 믿을 수가 없네요
나는 이 사랑이 끝나지 않을 거라고 생각했어요
내가 어떻게 알았을까요
당신이 말해주지 않았는데
내가 다시 바보가 되었다는 걸 믿을 수가 없네요
그리고 난 당신이 내 친구라고 생각했는데
내가 어떻게 알았을까요, 당신이 내게 말해주지 않았는데

반응형

'외국 노래,영화주제곡 가사 해석' 카테고리의 다른 글

A Lover's Concerto Sarah Vaughan  (6) 2020.05.04
Sia - Chandelier  (8) 2020.05.03
James Blunt - You're Beautiful  (6) 2020.04.29
Bruno Mars - Just The Way You Are  (34) 2020.04.28
Lauv - Who (feat. BTS)  (6) 2020.04.2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