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외국 노래,영화주제곡 가사 해석

Lauv - Who (feat. BTS)

by 팝앤 2020. 4. 26.

Lauv - Who (feat. BTS)

해석하면서 가사가 참 마음에 들었어요

처음 알게된 가수인데 방탄소년단과 콜라보로 노래 만드셨네요(Make it Right이라는 노래에서 피처링도 하셨구요)

유투브에서 해당 노래에 콜라보 작업 관련 얘기도 있어서 가져와 봤습니다.(유투브 탐탐님)

 

 

 

Outlines of your eyes and visions of you

너의 시선과 너의 모습들

Girl I think I need a minute to figure out

너란 여자를 이해할 시간이 필요한 것 같아

what is, what isn't

뭐가 맞고, 뭐가 아닌지

These choices and voices

그 선택들과 목소리들이

they're all in my head

내 머릿속에 맴돌고 있어

Sometimes you make me feel crazy

가끔씩 넌 나를 미치게 만들어

sometimes I swear

가끔은 난 확신해

I think you hate me, like uh

네가 나를 싫어하는 것 같다고

I need to walk, I need to walk

나는 잠깐 걸어야 되겠어,나는 잠깐 걸어야 되겠어

I need to get out of here

나는 이곳을 나가야겠어

cause I need to know

나는 알고 싶기 때문이야

Who are you

네가 누구인지

Cause you're not the girl

너는 그 여자가 아니기에

I fell in love with, baby

내가 사랑에 빠졌던, 그 여자

Who are you

너는 누구야

Cause something has changed

뭔가 바뀐 것 같아

you're not the same, I hate it

너는 예전과 달라, 나는 그게 싫어

I, I'm sick of waiting for love, love

나는 사랑을 기다리기엔 지쳤어

I, I know that you're not the one, one

나는 너가 그 사랑이 아니란 걸 알아

Feeling hypnotized

최면에 걸린 듯한 느낌이야

by the words that you said

네가 말한 그 말들 때문에

Don't lie to me, just get in my head

거짓말하지 마, 날 이해해 줘

When the morning comes

아침이 됐을 때

you're still in my bed

너는 아직 내 침대에 있지

But it's so, so cold

근데 너무, 너무 차갑다

Who are you

너는 누구야

Cause something has changed

뭔가 바뀐 거 같아

you're not the same, I hate it

너는 예전과 달라, 나는 그게 싫어

I, I'm sick of waiting for love, love

나는 사랑을 기다리기엔 지쳤어

I, I know that you're not the one, one

나는 그 사랑이 네가 아니라는 걸 알아

 

반응형

'외국 노래,영화주제곡 가사 해석' 카테고리의 다른 글

James Blunt - You're Beautiful  (6) 2020.04.29
Bruno Mars - Just The Way You Are  (34) 2020.04.28
Maroon 5 - Sugar  (15) 2020.04.25
Ed Sheeran- Thinking Out Loud  (14) 2020.04.24
New Hope Club - Medicine  (14) 2020.04.2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