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외국 노래,영화주제곡 가사 해석

All of Me - John Legend 가사

by 팝앤 2020. 2. 7.

All of Me - John Legend 

What would I do without your smart mouth
너 똑똑한 입이 없다면 내가 뭘 할거야?

Drawing me in, and you kicking me out
나를 그리며 날 내쫓았어.

Got my head spinning, no kidding, I can’t pin you down
내 머리가 돌고, 농담이 아니야, 널 묶을 수 없어.

What’s going on in that beautiful mind
그 아름다운 마음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거야?

I’m on your magical mystery ride
나는 너의 신비로운 신비에 타고 있다.

And I’m so dizzy, don’t know what hit me, but I’ll be alright
그리고 나는 너무 어지럽 죠, 무슨 일이 있었는지 모르겠지만 괜찮을거야.

My head’s under water
내 머리가 물속에 있다.

But I’m breathing fine
하지만 나는 호흡하고 있어.

You’re crazy and I’m out of my mind
너는 미쳤어. 나는 정신이 없다.

'Cause all of me
왜냐하면 나 모두가

Loves all of you
너를 사랑해.


Love your curves and all your edges
당신의 곡선과 당신의 모든 면을 사랑하십시오.

All your perfect imperfections
모든 완벽한 불완전 함

Give your all to me
내 모든 것을 내놔.

I’ll give my all to you
나는 너에게 내 모든 것을 줄 것이다.

You’re my end and my beginning
너는 내 끝이고 내 시작이야.

Even when I lose I’m winning
내가 잃는다고 해도 내가 이기고 있어.

'Cause I give you all, all of me
왜냐하면 내가 너에게 모든 것을, 나에게 모든 것을 주는 거야.

And you give me all, all of you
그리고 너는 나에게 모든 것을, 너 모두를 준다.

How many times do I have to tell you
몇 번이나 말해야 합니까?

Even when you’re crying you’re beautiful too
너도 울고 있어도 너는 너무 아름다워.

The world is beating you down, I’m around through every move
세상이 너를 때리고, 나는 모든 움직임을 돌고 있다.

You’re my downfall, you’re my muse
너는 내 몰락이야, 너는 내 뮤즈야.

My worst distraction, my rhythm and blues
내 최악의 산만함, 리듬과 블루스

I can’t stop singing, it’s ringing, in my head for you
나는 너를 위해 내 머리 속에서 노래하는 것을 멈출 수 없다.

My head’s under water
내 머리가 물속에 있다.

But I’m breathing fine
하지만 나는 호흡하고 있어.

You’re crazy and I’m out of my mind
너는 미쳤어. 나는 정신이 없다.

'Cause all of me
왜냐하면 나 모두가

Loves all of you
너를 사랑해.

Love your curves and all your edges
당신의 곡선과 당신의 모든면을 사랑하십시오.

All your perfect imperfections
모든 완벽한 불완전 함

Give your all to me
내 모든 것을 내놔.

I’ll give my all to you
나는 너에게 내 모든 것을 줄 것이다.

You’re my end and my beginning
너는 내 끝이고 내 시작이야.

Even when I lose I’m winning
내가 잃는다고 해도 내가 이기고 있어.

'Cause I give you all of me
왜냐하면 난 너를 나에게 줄 테니까.

And you give me all, all of you
그리고 너는 나에게 모든 것을, 너 모두를 준다.

Give me all of you
너 모두 내놔.

Cards on the table, we’re both showing hearts
테이블에 카드가 있어, 우리 둘 다 마음을 보여주고 있어.

Risking it all, though it’s hard
힘들지만 모든 것을 위험에 빠뜨린다.

'Cause all of me
왜냐하면 나 모두가

Loves all of you
너를 사랑해.

Love your curves and all your edges
당신의 곡선과 당신의 모든 면을 사랑하십시오.

All your perfect imperfections
모든 완벽한 불완전 함

Give your all to me
내 모든 것을 내놔.

I’ll give my all to you
나는 너에게 내 모든 것을 줄 것이다.

You’re my end and my beginning
너는 내 끝이고 내 시작이야.

Even when I lose I’m winning
내가 잃는다고해도 내가 이기고 있어.

'Cause I give you all of me
왜냐하면 난 너를 나에게 줄테니까.

And you give me all of you
그리고 너는 나 모두 너에게 줄께.

I give you all, all of me
나는 너희 모두를, 나 모두를 너희에게 준다.

And you give me all, all of you
그리고 너는 나에게 모든 것을, 너 모두를 준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