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어회화,스페인어회화 공부하기

영어회화 02

by 팝앤 2020. 6. 24.

1. Figure out  a  way   to talk            him  out   of    it.
    피겨  아웃 어 웨이 투 터크           힘   아웃 오브 잇  
    찾아봐     방법을  설득/대화         그를  ~할
    ->그를 설득할 방법을 찾아봐

    out of 의 안에서 밖으로,(상태 따위가) …에서 벗어나서

2. I' m  not   real good at keeping up      with e-mail. So, maybe.
  아 엠  낫    리얼 굿    엣 키핑     업       윗   이메일 소 메이비
   나는 못한다 잘하지  계속 확인하는 것을  이메일을  그래서 아마도

 ->난 이메일을 계속 확인하는 것을 잘하지 못한다. 그래서 아마도 

   good at ~을 잘하는 

3. Are you wearing make up? - Just    a  little.
   얼   유   웨어링  메이크 업   저스트 어 리틀
   화장한 거야?                    그냥   조금

4. Maybe your resolution should be not      
   메이비 유어 리솔루션   슈드    비  낫             
   아마도 너의  해결방법은 하지 말아야하는 것일거야
   to make fun    of   your friends.
   투 메이크 펀   오브 유어 프랜드
    놀리는 것을   .너의 친구들을 
  
  -> 아마도 너의 해결방법은 네 친구들을 놀리지 말하야한다는 것이겠지

5.  I    want   to make up    for it.  
  아이 원트   투 메이크 업    포 잇
   나는 원하다 보상하고 싶어 그것을
  I     wanna    take away     the hurt.
 아이  워너      테이크 어웨이 더  헐츠
  나는 하고싶어  없애고      상처를
  나는 그것을 만회하고 싶어. 상처를 없애고 싶어

  take away  제거하다, 치우다, 줄이다, 

6.  I   needed to       make    a move.
  아이 니드    투       메이크 어 무브.
  나는 필요가 있었어  움직여야할 
 
  -> 나는 움직일 필요가 있었어

7. I've   got      a lot  of  work   to catch up on.
 아이브 갓       어 랏 오브 워크  투 캐치  업 온
  저는  있어요   많은 일이        따라잡아야 할
    
 ->저는 따라잡아야 할 일이 많아요

8. I     guess   I  should have caught on
  아이  게스  아이 슈드   해브  컷      온
->지금 생각해보니  알아차렸어야 했는 데
  when she started   going to the dentist 
   왠     시  스타티드  고잉  투 더  덴티스트
  다니기 시작했을 때  치과에 다니기 
   four or five    times   a week.
   포   오 파이브 타임스 어 위크
   일주일에  네다섯번씩 

->지금 생각해보니 아내가 일주일에 네다섯번씩 
  치과에 다니기 시작했을 때 알아챘어야 했는 데 말이야

자료 출처:https://www.youtube.com/watch?v=FPhud_1p-18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