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탐방 및 기타이벤트' 카테고리의 글 목록 :: 이스트사이드스토리
반응형

안녕하세욧~수요미식회!!

 이 음식점이 방영된 지는 한참되었지만 방송보고 나서 꼭 가보고 싶었던 곳이 있었는 데요

드디어 이번에 갔다왔습니다 ㅎㅎ 바다의 우유라고 불리는 굴!! 매우 좋아합니다. 

사실 언니가 굴 보쌈 먹고 싶다고 계속 말해가지고 가서 먹고 싶었는 데 서울 갈 일이 없어서 못 가다가 이번에 쉬는 날인 김에 다녀왔습니다.

 

겉에 보이는 허름한 듯한 가게모습, 가게를 들어갈 때 계단 타고 내려가야되서 살짝 무서움이 느껴지는 계단을 지나서

메뉴판을 통해 메뉴를 시키고 나면 나오는 어떤 집보다도 맛있는 보쌈세트가 나옵니다. 

                            방송에 나온 굴 사진                                    제가 먹고 온 굴 사진 입니다. ㅎㅎ

가격은 38000원 이었는 데 언니랑 아빠랑 셋이 가서 먹고 왔습니다. ㅎㅎ셋이 먹어도 충분한 양이었습니다. 

그리고 곁들어서 나오는 반찬들도 대박 맛있더라고요. 보통 방송에 나온 맛집들은 크게 기대를 안 하고 가는 데 이곳은 방송을 신뢰하게 하는 정도로 굴이 신선하고 보쌈김치는 진짜 맛있었습니다.

 

<신성식당> 그외에도 북창동 거리는 아버지가 좋아하시는 거리라서 가끔 가서 밥 먹었는 데

이런 맛집이 있는 줄은 꿈에도 몰랐네요 ㅎㅎ

 북창동 가시게 되면 한번 드셔보시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반응형
  1. H_A_N_S 2019.06.28 23:44 신고

    굴보쌈 정말 좋아하는데 굴먹고 탈이 잘 나는 스타일이라 너무 아쉬워요. 잘 보고 갑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ㅎㅎ

반응형

안녕하세요 

추억의 맛집이나 단골 맛집있으신가요? 

저랑 아빠는 자주 가던 분식집이 있습니다.

고등학생 때부터 서현에서 볼 일이 있을 때 같이 먹으러가곤 했었는 데요.

요새 한동안 안가다가 오랜만에 갔다왔습니다.

 

서현 AK플라자 쪽에서 골목으로 들어가면 있는 집입니다.

 

메뉴하고 사진입니다.

오랜만에 가도 맛있더라고요.

분식 3대장 떡볶이, 순대+간, 오댕시켜서 먹고 왔습니다.

순대 드실 때 내장 좋아하시나요? 저는 허파같은 식감의 음식은 넘넘 싫어요ㅠㅠ

그치만 고소한 느낌의 간은 매우 좋아합니다. 

여기서 저와 VS 저의 언니는 의견이 갈립니다.

간을 함께나온 떡볶이 소스에 찍어먹는 파(레몬) VS 소금파(레몬's 언니)

간은 그냥 먹어도 소금에 찍어도 맛있지만 저는 떡볶이 소스에 찍어서 먹는 게 가장 맛있는 것 같아요.ㅎㅎ

여러분도 분식 드실 때, 자기만의 취향이 있으신가요?ㅎㅎ

서현에서 떡볶이 드실 계획이시라면 한번 들려보세용~^^

 

좋은 하루되세요.

반응형
반응형

안녕하세요~ 

친구가 불러줘서 나갔는 데 집 근처에 새로운 카페가 하나 생겼습니다.

가까운 데에 좋은 까페가 생겨서 좋네요.

위치는 수지보건소에서 한성아파트 부근으로 이동해오시면 한성아파트 단지에 있습니다.

까페 들어가서 보니까 한성아파트에 사시는 분들이 모임장소로 벌써부터 사용하시고 계시는 것 같았습니다.

왠지 수지는 수지구청역도 그렇고 한국&한성아파트를 위한 곳으로 변하는 듯한 느낌이 드네요.ㅠ

 

 

메뉴는 이렇게 수제 레몬차도 있어서 고민했지만 저는 바닐라 라떼 시켰습니다. 귀엽게 그려주시는 센스도 있네요~^^

수지보건소 근처에서 카페 가실 일 있으면 한번 들려보세요. 아기자기합니다.

 

카페에서 잠시 화장실 쪽으로 가는 데 벽에 그림이 걸려있는 게 마음에 들어서 찍어봤습니다.

커피 한 잔의 여유와 함께 친구와 즐거운 시간 보내고 왔습니다. 

카페의 탁자가 흔들리는 게 살짝 신경쓰이는 것 빼고는 괜찮았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팝앤

반응형
  1. 인에이 2019.06.05 23:37 신고

    옛날에 살던 동네인데 이런 곳이 생겻나보네요^^

반응형

안녕하세요. 팝앤입니다

비오는 날은 아니지만 생선구이가 무한히 먹고 싶은 날, 어떻게 하시고 계신가요. 

 

저는 생선을 왕창 먹고 싶어서 알아보다가 !생생정보통에 나온 6000원에 생선구이 무한리필을 즐길 수 있는 음식점을 찾았습니다.

"곽홍백 외식연구소"에 다녀왔습니다. 6000원에 무한 리필이라니 너무 착한 가격 아닐까요.ㅠㅠ

기본 메뉴 사진이랑 무한리필 사진입니다. 매일매일 밑반찬 메뉴 바꾸시는 데 카페에 올리신다고 합니다.

가게에 들어가실 때 신발은 신고 들어가시는 겁니다. 입구의 신발장에 속지마세요.(PS 문에 적혀있는 경고문을 보지 못했습니다.) 

신발장보고 신발 벗고 들어갔다가 다들 신고 계셔서 당황했습니다.

무한 리필 메뉴들의 가격이 너무 착한 것 같습니다 ㅠㅠ 행복했습니다. 

다만 일행이 있는 경우 무한 리필을 시키시고 싶은 경우에는 메뉴를 한가지로 통일해야지 가능합니다. 따로 시키면 무한리필이 안된다고 하네요.

삽겹살도 먹고 싶었지만 오늘은 생선이 땡겨서 생선으로다가 시켰습니다. 

3인 생선무한리필 이렇게 제공해주십니다.  총 세 종류의 생선을 맛 볼 수 있습니다. 가자미, 고등어, 조기구이를 무한으로 먹을 수 있다니 ㅠㅠ 정말 행복했습니다. 그리고 밑 반찬도 매우 맛있었습니다. 김치에 미역국 등등 다만 먹는 데 정신 팔려서 사진이 없네요.ㅎㅎ

저는 4번이나 리필해서 먹고 왔습니다. 생선은 리필해주실 때마다 더 맛있게 느껴지는 무한리필집은 처음이었습니다.

가게 위치는 군자역에서 가까운 곳에 위치해있습니다.( 서울시 광진구 중곡동 244 - 45번지)

생선구이 먹고 싶은 날 한번 들려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